직무소개
1) 글로벌 온라인/매장 VOC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2) 글로벌 소비자 규제 분석 기반 운영 정책 수립
3) 고객센터 운영 관리, 글로벌 고객 대응 지침 수립
4) VOC 데이터 분석 기반 개선 방안 기획, 유관부서 협업 주도
5) 대내외(SNS, 앱리뷰 등) 글로벌 고객 피드백 수집 관리
지원자격
1) 온라인 플랫폼 CX기획 및 운영 업무 경력 3년 이상
2) VOC 데이터 분석 및 처리, VOC 개선 도출 보고서 작성 가능/경험자
- 유관부서 협업을 통해 프로세스 개선 경험자
3) 고객센터 도급사 관리 및 운영현황에 대한 이해도 필요
4) 글로벌 B2C CX,CS업무 이해 및 경험자
5) 글로벌 배송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유관부서 협의 및 AS운영 경험 보유자
우대사항
1) 유통사, 이커머스(글로벌) 고객센터 도급 운영관리 경험자 우대
2) 어학 우수자 ( 일본어, 영어) 우대
3) CS관련 자격증 소유자 우대
4) 온라인몰 CS운영 관련 경력 3년 이상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 채용에 합격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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