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수립
- 시장 및 타겟, 트렌드 분석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메시지 도출
■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전략 방향에 따른 온-오프라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타겟 접점에 따른 소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운영
- 캠페인 목표 및 타겟 접점에 최적화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운영
■ 캠페인 성과관리 및 분석
- 각 캠페인 별 KPI 관리 및 리뷰
-결과에 따른 인사이트 및 L&L 도출
지원자격
-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
- 국내외 브랜딩/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공모전, 인턴 경험 포함)
- 국내외 광고 캠페인, SNS 콘텐츠 등에 관심이 많은 분
- 평소 다양한 시장에 관심이 많고, 변화하는 주변 트렌드 및 콘텐츠에 열정이 많은 분
- 데이터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어본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경험
※ 필수제출 : 포트폴리오
(5MB 이하 PDF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연결 가능한 링크를 본문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우대사항
- 뷰티 및 유통 업계 내 경험자 또는 종합 광고 대행사 AE 우대
-영어 회화 가능 우대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면접 - 과제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올리브영 채용블로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링크바로가기 : career.oliveyo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