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하고 함께 성과를 만들어갈 열정적인 CX 매니저를 찾습니다.
뷰릿의 CX 매니저는 고객의 최전선에서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고객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CRM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여정 전반의 개선 기회를 발굴합니다. 고객 중심적인 사고로 시스템을 설계하고 운영하며,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예상되는 고객 문의 및 이슈에 대해 능동적으로 사전 대응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반복적인 CX 응대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 개선에 집중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새로운 지식 습득에 적극적이며, 주어진 문제에 대해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 실행하는 분을 환영합니다!)
❖ 주요 업무
- 고객 경험 관리: 뷰릿 제품 코어클럽 서비스 경험 고객 응대
- VOC 분석 및 프로세스 개선: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응대 품질 및 절차 개선
- 물류 관리: 제품 출고 및 기타 물류 관련 업무 보조
- 데이터 기반 CRM 전략 수립: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효과적인 CRM 전략 설계
- 홍보 및 콘텐츠 작성: 블로그, 고객안내 자료 및 다양한 홍보 콘텐츠 작성
※ 제시된 주요 업무 외에도 프로젝트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업무를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능동적으로 새로운 업무에 도전하고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분들의 지원을 환영합니다.
❖ 자격 요건
- 유저 관점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주도적으로 해결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제품이나 고객의 불편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개선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
- 빠르게 실행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응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사람들과의 협업을 즐기며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새로운 도전과 학습을 즐기는 분
- 반복적 상황에서도 이성적이고 침착하게 소통하려는 자세를 가진 분
-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역량을 넓히고 싶은 성장 의지가 있는 분
❖ 우대 사항
- 카페24, 채널톡, 카카오채널, 사방넷 툴 사용 경험이 익숙하신 분
- 엑셀,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에서 기초 함수 사용이 능숙하신 분
- 고객 서비스나 물류 프로세스에서 실제 개선이나 설계를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CRM(고객 관계 관리) 툴 및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한 고객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 물류 시스템이나 출고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경험이 있으신 분
- VOC 기반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블로그, 뉴스레터 등 콘텐츠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홍보 자료 작성 우대)
- 뷰티, 헬스, 피트니스 관련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나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및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에서 원활한 소통과 문제 해결 경험이 있는 분
❖ 문화 및 복지
• 직급 없이 "닉네임" 으로 소통하는 문화
• 도서비 지원
• 점심식대(15,000원 지원) & 저녁(야근 시) 식사비 지원
• 에스프레소 머신, 비건쉐이크 샤유바 등 간식 지원
• 업무를 위한 기기 지원(노트북, 모니터 등)
•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의 실력을 갖춘 뛰어난 동료들
•끊임없는 성장을 위해 함께 지식을 공유하는 실험클럽 운영
❖ 채용 절차
• 서류 → 실무진 면접 → 과제제출 -> 컬쳐핏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