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산 관리 (70%)
• 월 매출 정산
• 이용권(선매입) 관리
• 세금계산서 발행 관리
• 정산 이슈 대응
• 경영지원팀 업무 서포트
• PG 업무
2. 고객 커뮤니케이션(채팅 상담)을 통한 문제 해결 (10%)
3. 고객 데이터 분석/관리 및 대응 프로세스 개선 (10%)
4. 신규 매장 솔루션 온보딩 프로세스 지원 (10%)
• 나이/성별/학력 무관
• 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 사고에 익숙하고, 본인이 맡은 업무를 꼼꼼하게 관리 및 발전 시킬 수 있는 분
• 상황에 맞춰 능숙하고 순발력 있게 대처할 수 있는 분
• SQL 쿼리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 각종 플랫폼 및 IT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분
• 회계 또는 정산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팀원들이 일에 더 몰입하고 성장하도록 지원합니다
- 자율출퇴근 (오전 8시~오전 11시 사이 출근)
- 월 2회 재택근무
- 선호에 따른 장비 제공 (최신 그램/맥북)
- 승인 없는 자유로운 휴가 (연차, 반차, 반반차)
- 쉼이 필요할 때면 언제든, 바캉스 휴가 제공
- 리프레시 휴가 제공 (입사 3주년/5주년)
일만큼 중요한 생활, 김캐디는 이렇게 합니다
- 한국인은 밥심! 점심 식대 지원
- 1시간이라도 야근 시 야근 식대 지원
- 무제한 커피 & 팀원들의 취향을 반영한 간식/음료 제공
- 건강검진 지원
‘같이’의 가치
- 티타임 비용 지원
- 분기/반기 회식비 지원
- 생일 및 명절 선물 제공
- 경조 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 월 1회 캐디데이 진행
서류지원 → 인터뷰(실무진) → 인터뷰(경영진) → 처우협의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