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 올리브영 회원 전략 수립 및 전략 기반 멤버십/CRM 기획 및 실행
- 데이터 기반 고객 유입, 전환 등 전체 퍼널에 걸친 고객 분석
- 고객 로열티 확대를 위한 멤버십 전략 수립 및 혜택 설계
- Braze, 캠페인시스템 등 CRM tool 활용 및 관리
- 팀 리드 및 구성원 육성
지원자격
- 10년 이상의 CRM, 멤버십, 회원관리 등의 업무 경력 보유
- 팀 혹은 일정 규모 이상의 파트를 리딩해본 경험
- Braze, Amplitude 등 마케팅 Tool 사용 경험
- 가설과 데이터를 통해 문제 정의 및 해결 방안 도출이 가능하신 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
우대사항
-유통, 이커머스 등의 업계에서 멤버십 기획/런칭을 경험하신 분
-SQL 등 분석 언어를 활용하실 수 있는 분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채용에 합격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올리브영 채용블로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채용블로그 바로가기 : career.oliveyo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