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 고객센터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기획
- 콜봇 시나리오 기획
- AICC 제언/제안서 작성 및 발표
[필수사항]
- 총 경력 5년 이상
- 고객센터 관리 경력자 (통계, QAA, 센터장 우대)로 데이터 분석 경력 3년 이상
- 제언/제안서 발표본(PPT) 작성 능력 중급 이상
[우대사항]
- 금융권 고객센터 상담 Script 작성 경력자
- 콜봇 시나리오 작성 및 VUI/VUX 경력자
- 고객센터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람
- 생성형 AI 등 인공지능 신기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
[전형 절차]
서류전형-1차 실무진면접-2차 PT면접-3차 대표이사 면접-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