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GO UNIT
GO 유닛은 큐엠아이티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PLCO 통합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고 서비스 운영을 총괄하며, 고객 경험 전반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CX 서포트 매니저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반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고객과 팀을 연결하는 허브로서, 서비스의 품질을 직접적으로 만들어가는 핵심 구성원이 되어주세요.
JD & Role
플코 인턴십은 단순 보조가 아닌 ‘함께 만드는 경험’입니다.
실무를 직접 경험하고, 실제 콘텐츠가 세상에 나가는 과정을 함께 하며 배울 수 있어요.
👨🏻💻 담당하실 업무를 소개합니다.
- PLCO 멤버십 고객 응대 및 문의 처리 (전화, 채팅, 이메일 등)
- 오프라인 서비스 예약, 일정 조율, 운영 지원
- CX 업무 프로세스 매뉴얼 및 고객 FAQ 운영/관리
- 고객 VOC 수집 및 인사이트 도출 → 관련 부서 피드백 및 개선 제안
- Notion, 구글 스프레드시트 기반의 간단한 업무 자동화 운영
👨🏻💻 이런 분과 PLCO를 만들고 싶어요. (자격요건)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인지하고 해결하려는 태도를 가지신 분
- 커뮤니케이션을 논리적이고 따뜻하게 하실 수 있는 분
-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 기본적인 업무 툴(Google Workspace, Notion 등)에 익숙하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우대사항)
-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거나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익숙하신 분
- Excel/스프레드시트 함수 등을 이용해 데이터 정리를 해보신 분
- 고객 경험을 개선하거나 관련 프로젝트에 참여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포츠 또는 피트니스 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
👨🏻💻 이런 툴로 일해요.
- Notion (매뉴얼, 커뮤니케이션)
- Google Workspace (Docs, Sheets, Calendar 등)
- Slack (내부 커뮤니케이션)
- 카카오비즈니스채널, 채널톡 등
Process
지원서 제출 > 인터뷰 > 최종 합격
- 기존 큐엠아이티 채용 절차가 아닌, 서울시 미래 청년 일자리 사업에 맞춘 절차로 진행됩니다.
- 인터뷰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APPLY
1. 청년 몽땅 정보통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참여자 신청하기`
2. 신청자격 확인 및 개인정보 제공동의
3. 신청자정보 등록 (신청기업 - 참여기업 선택 - `주식회사 큐엠아이티` 클릭★)
4. 신청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