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ch를 이끄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휴머스온]
휴머스온은 AI 기반의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입니다.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TasOn'과 통합메시징 솔루션 'TMS'를 자체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스타벅스 등 국내외 유수 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 고객 점유율 80% 이상, AI 기반 메시지 발송 연 300억 건 이상을 처리하며
고객사 재계약률 95% 이상으로 높은 고객 신뢰와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
-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솔루션 신규 고객 발굴 및 매출 증대
: 고객 니즈 기반으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형태의 최적 솔루션 제안
- 기술적 제품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 제품의 특장점 및 기술적 특성을 고객사에 명확히 전달 및 제안
- 영업 전 과정(발굴, 제안, 계약체결, 유지보수) 관리 및 운영
: 영업기회 발굴에서 계약 및 유지보수까지 고객사 관계 관리
- 매출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통한 목표 성과 관리
: 정기적인 영업 성과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 및 개선안 도출
[자격 요건]
- B2B 기술 영업 또는 솔루션 세일즈 경력 3년 이상
-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관련 영업 경험 필수
- SaaS 솔루션 영업 경험과 고객사 대상 기술 제안 경험
- 데이터 기반의 영업 성과 관리 역량 (CRM, Excel 등 활용)
- 뛰어난 프레젠테이션 역량과 고객 소통 및 협상력 보유
[우대 사항]
-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을 동시에 제공하는 기업에서의 영업 경험
-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또는 유사 솔루션 영업 경험
- 기술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 맞춤형 제안서 작성 경험
- 대기업 및 중견기업 대상 영업 성과 창출 경험
- 영업팀 리딩 및 매니징 경험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제품의 특징을 명확히 이해하고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한 분
- 기술적 이해와 영업 역량을 겸비한 데이터 중심의 세일즈 전문가
- 고객의 복잡한 요구사항을 명료하게 분석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주도적이고 책임감 있게 영업 활동을 관리하고 성과 창출을 즐기는 분
- 협업 중심의 조직 문화에서 긍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제출 서류]
- 제출 파일 (필수) : PDF 파일
- 경력 중심의 국문 이력서 , 자기소개서 (필수), 포트폴리오 (선택)
- 필수 기재 사항
• 인적사항 : 국/영문 성함, 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 학력사항 : 학교명, 전공, 졸업 구분 등
•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 근무 형태, 간략한 이직 사유
[채용 절차]
- 서류심사 > 전화 인터뷰(Optional) > 면접 전형(2차 면접 Optional) >인적성 검사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채용팀과의 전화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직무 연차 및 경력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 2차 면접은 생략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회사 위치 : 2호선 선릉역 3번출구 도보 1분 , 세방빌딩
- 각자에 삶에 맞추어 일과 삶의 경계를 허무는 유연한 근무 방식을 제공합니다.
- ex. 주 5~3일 근무, 1시간 빠른 출퇴근, 프리랜서 형태 등
- 면접 형태 선택 가능합니다.
- 상황에 맞는 온라인 화상면접, 대면면접 등
[지원 시 유의 사항]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